마동석 나이 국적 마블 이터널스 캐릭터는?
마동석 나이 국적 마블 이터널스 캐릭터는?
예명 마동석 본명 이동석 Don Lee 1971년 3월 1일 48세 미국 국적으로 19세이던 1989년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 콜럼버스 스테이트 커뮤니티 대학 스포츠 경영학을 졸업한 마동석은 펄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32세에 한국계 미국인 영화배우가 되었다. 32세에 한국으로 온 미국인 마동석은 당연히 군대에 가지 않았다. 오로지 자식의 병역 면제를 위해 온 가족이 이민을 가는 경우는 없으니 부정적인 시선은 드문듯하다.
마동석 팔둘레는 21인치로 어마어마하다고 한다. 마동석 실제키는 177cm이었는데 큰 사고 이후 척추가 휘어 2cm 줄었다고 한다. 그래서 현재 마동석 키는 약 175cm 정도로 추정된다. 마동석 몸무게는 94 ~100kg이다. 20년 동안 110kg 이상이었지만 영화일 때문에 바빠 운동을 못해서 95kg로 빠졌다고 밝힌 적 있다. 위 사진은 악인전 300만 기념 마동석 애기 어플 사진이다.
현재 마동석은 예정화와 연애 중이다. 최근에는 예정화와 마동석의 결혼설도 나오고 있다. 마동석과 예정화 나이 차이는 17살이고 마동석과 예정화 엄마 나이 차이는 3살이라고 한다. 그러나 예정화 엄마는 쿨한 반응이라고 한다. 아마 마동석이 아직 장가를 안 간 총각이기 때문 일 것이다. 예정화 마동석의 사랑을 응원한다.
마초적이고 험상궂은 외모와 조폭 배역 싱크로율 100%인 마동석은 가끔 귀엽고 상냥한 면을 내비쳐 마요미 마블리 마쁜이라는 별명을 가졌다. 영화 이웃사람에서 조폭 역을 맡아 살인범을 물리치는 장면에서는 살인범이 불쌍해 보이기는 처음이다라는 반응이 나왔을 정도이다. 상남자 같으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있는 마동석만의 유일무이한 매력은 마블에게도 통했다!
2019년 마동석은 마블 영화 더 이터널즈(The Eternals)의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다. 마동석은 ‘존 윅 3’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악인전’ 촬영으로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마동석 출연 마블 영화 물망에는 ‘이터널스’, ‘닥터 스트레인지 2’, ‘블랙 팬서 2’ 등이 있다고 한다.
할리우드가 마동석을 원하고 있다!
마블이 마동석을 원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마블리의 매력!
현재 이터널스 출연에는 앤젤리나 졸리가 확정이고 키아누 리브스는 논의 중이다. 마블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는 마동석이지만 The Eternals full cast & crew 에는 Dong-seok Ma라는 이름이 올라와 있다. 나무위키와 위키백과에도 올라와있다! 마블의 보안은 철통보안으로 유명하다. 2019년 9월 촬영을 시작한다고 하니 그쯤이면 마동석의 캐릭터를 알 수 있을 듯싶다.
이터널스는 마블 유니버스 페이즈 4의 2번째 작품이다. 마블 페이즈 4는 마블 작품과 스토리를 정리한 문서인데 마블 페이즈 4의 청사진이 8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된다고 한다. 2020년 5월 1일 블랙 위도우가 페이즈 4의 1번째 영화로 개봉한다. 그리고 2020년 11월 6일 마동석이 출연 물망에 오른 이터널스가 개봉한다. ‘이터널스’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종족 이터널들의 이야기다. 그렇다면 마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의 배역은 무엇일까?
마동석 예상 캐릭터 1 : 쥬라스
2세대 이터널들의 리더, 타노스의 삼촌
마동석 예상 캐릭터 2 : 마카리
기본적인 이터널의 능력에 초인간적인 속도를 더한 스피드스터 이터널
마동석 예상 캐릭터 3 : 포가튼 원 (길가메시)
다른 이름으로 삼손, 아틀라스, 베오울프가 있으며 이터널스의 헐크 포지션
마블은 3040 남성 배우를 포가튼원역으로 원하고 있다고 함
개인적으로 마동석이 하지 않을까 하는 배역
마동석이 기다리는 마블 이터널스에는 제임스라는 동성애 히어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마블 MCU 세계관에 LGBTQ 캐릭터들이 곧 나올 것이라 한다. LGBTQ는 레즈비언(Lesbian), 게이(Gay), 양성애자(Bisexual), 트랜스젠더(Transgender), 퀴어(Queer)의 머리글자를 딴 것이다. 마블 세계관이 여성, 종교, 흑인, 아시아인, 그리고 성소수자까지 점차 확장되고 있다.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을만하다 생각한다.
마동석은 최근 영화 '부산행'에 이어 '악인전'에 출연해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고 악인전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가 확정되었다. '진실의 방으로'라는 유행어를 만든 범죄도시는 내년 봄께 찍는데 범죄도시 2는 마동석이 제작자로 참여하기 때문에 스케줄 조율이 가능한 상황이라고 한다. 한 스크린에서 마동석 앤젤리나 졸리 키아누 리브스를 본다면? 생각만 해도 설렌다.
마동석의 마블 이터널스 출연이 확정되기를 바란다.